More

    유출된 갤럭시 버즈 2의 모습

    - Advertisement -

    삼성전자의 언팩 행사가 얼마 남지 않았다. 갤럭시 언팩 행사 일정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도 IT팁스터(정보유출자) 에반 블래스에 의해 유출됐다. 다음 달인 8월 11일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은 아직 공식적인 일정을 공개하지 않았다.

    다가올 언팩 행사에서는 갤럭시 Z 폴드 3, 갤럭시 Z 플립 3, 갤럭시 워치 4 시리즈가 공개될 예정이다. 갤럭시 버즈 2도 모습을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최근 갤럭시 버즈 2의 이미지가 유출됐다. 개발자 팀 슈니버거(Tim Schneeberger)가 삼성전자의 공식 앱인 갤럭시 웨어러블(Galaxy Wearable)에서 발견했다.

    일단 갤럭시 버즈 2 색상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갤럭시 버드 2 색상으로 알려진 것은 화이트, 그린, 퍼플이었다. 이번 유출로 추가 확인된 색상은 블랙과 옐로다. 그린 색상도 달라졌다고 봐도 무방하다. 그동안 밝은 그린 색상으로 알려졌는데 어두운 느낌이 강해졌다. 회녹색에 가까운 편이다.

    이어버드 한 쪽의 배터리 용량은 61mAh, 케이스의 배터리 용량은 472mAh로 나타났다.

    기능과 관련된 정보도 확인됐다. 사용자 지정 탭 설정과 소음 제거, 알림 읽어주기와 같은 일반적으로 제공되는 기능이 포함된다. 배터리 대시보드도 재설계돼 사용이 더 간편해졌다.

    갤럭시 버즈 프로와 비교하면 빠진 기능도 있다. 갤럭시 버즈 프로에서는 영화관처럼 몰입감 높은 사운드를 구현하기 위해 360도 오디오 사운드를 지원했다. 하지만 갤럭시 버즈 2에서는 해당 기능이 확인되지 않는다. 외부 더블 탭 볼륨 콘트롤도 보이지 않는다. 기술적인 방법으로 소음을 차단하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에서 강약 조절도 불가능하다.

    전체적으로 갤럭시 버즈 프로에서 기능을 축소한 형태로 보인다. 기존 갤럭시 버즈에서 선호하는 기능들을 그대로 포함하거나 개선했으며 갤럭시 프로에서 선보인 일부 기능은 넣지 않았다.

    제품이 출시되려면 아직 시간이 남았기에 이대로 제품이 나올 것이라고 장담하긴 힘들다. 얼마든지 변경될 가능성은 남아 있다.

    테크플러스 에디터 나유권

    tech-plus@naver.com

    - Advertisement -

    Recent Articles

    Related Stories

    Enable Notifications    OK No tha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