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강력한 버블 폭포의 비밀, 삼성 그랑데 통버블

    - Advertisement -

    손으로 비벼 빤 것처럼 깨끗하게 세탁되는 모습을 보면 제 마음도 시원해져요.

    성동구에 사는 이미연 씨(42)는 자취를 시작한 20대부터 두 아이의 엄마가 된 지금까지 줄곧 전자동 세탁기를 사용해왔다. 미연 씨 같은 전자동 세탁기 마니아들이 세탁기에 바라는 것은 명확하다. 오염물을 속 시원하게 제거하는 고성능, 고효율 ‘세탁력’이다.

    삼성 세탁기는 특허받은 독자 기술 ‘버블 테크’로 시대에 따라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사항들을 충족시킨다. 옷감을 얼마나 깨끗이 세탁하는지부터 헹굼 성능과 에너지 효율까지, 버블은 소비자들이 세탁기에 바라는 까다로운 기준에 꼭 맞는 해답을 제시해왔다. 그리고, 2021년 마침내 그 역사를 이어나갈 세탁기가 등장했다. 세척부터 헹굼까지 완벽하게, 위생 걱정 없는 삼성 그랑데 통버블 세탁기의 ‘버블’의 능력에 주목하자.

    ■ 빠르고 강력한 버블 폭포로 극대화된 세탁력

    세탁의 기본은 옷감 속 묵은 때를 확실히 제거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우선 세제를 옷감에 잘 흡수시키고 오염물을 충분히 녹여내는 것이 중요하다. 특허 받은 ‘버블 워시’는 세제와 물, 그리고 공기를 섞어 만든 깨끗한 버블로 일반 세재 대비 빨랫감에 2.5배 빠르고 깊숙이 스며든다. 2021년형 그랑데 통버블 세탁기에도 이 버블이 새롭게 적용된다. 삼성만의 기술력인 ‘버블 키트’에서 만들어내는 ‘버블 폭포’가 더해져 강력한 세탁력을 자랑한다.

    ‘버블 폭포’는 세탁의 본질인 세탁력에 집중한 기술이다. 세제가 옷감에 닿기 전, 세제함 속 버블 키트가 회전하며 풍부한 버블을 만들어 폭포수처럼 세탁물 위로 떨어뜨린다. 버블 폭포는 의류와 닿는 면적이 넓어 옷감 곳곳에 빠르게 흡수되는데, 이 과정에서 버블은 옷감 속 오염물과 세제가 서로 밀착하려는 성질인 계면장력을 증가시킨다. 세탁물 사이사이의 때와 버블 폭포 속 세제가 잘 달라붙게 해주는 원리다. 쏟아져 내리는 풍부한 버블 폭포를 활용한 세탁력 덕분에 그랑데 통버블 세탁기는 찬물에서도 빠르고 강력하다.

    ■ 입체 돌풍 세탁으로 빠르고 강력하게, 고효율 헹굼까지

    풍부한 버블이 옷감에 빠르게 침투해 때를 불렸다면, 제트샷과 입체 돌풍 물살로 오염물을 강력하게 세탁하고 헹궈낼 차례다. 그랑데 통버블 세탁기의 강력한 제트샷은 불린 오염물을 빠르고 시원하게 헹궈준다. 표준코스에 제트샷 옵션을 적용하면 일반 표준코스 대비 48L 적은 물로 단 31분 만에 빨래를 완료한다. 줄어든 시간만큼 에너지 사용량도 적어 물, 에너지까지 아낄 수 있는 고효율 세탁기다. 또한, 바닥부의 12개의 입체 날개가 안쪽에서는 부드러운 물살, 바깥쪽에서는 강력한 물살을 만들어내 상하좌우 빈틈없는 입체 돌풍 세탁이 완성된다.

    만약, 아이들의 땀에 젖은 운동복이나 얼룩이 생긴 셔츠와 같이 강력하게 세탁하고 싶은 옷들이 있다면 업그레이드 된 강력세탁+ 코스를 이용하면 된다. 기존의 강력세탁 코스에 고농도 세탁 기술이 추가되어 더 적은 에너지와 시간으로도 확실하게 세탁할 수 있다. 본 세탁이 시작되기 전, 물의 양을 단계적으로 조절해 세제의 농도가 높은 상태에서 찌든 때를 집중 빨래한다. 덕분에 빨랫감에 때나 얼룩이 남을까하는 걱정 없이 깨끗한 세탁이 가능하다.

    ■ 눈에 보이는 위생 관리로 빈틈 없이 꼼꼼하게

    물을 사용하는 세탁기는 제품 내부에 습기가 남아 곰팡이, 세균 등 유해물질을 발생시키기 쉬운 구조로 철저한 위생 관리가 중요하다. 그랑데 통버블 세탁기는 세탁조와 필터 전면에 위생적인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세탁기 컨트롤 패널, 도어, 버블키트 등에 항균 성능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해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을 99.9% 제거하며 유해세균 걱정까지 줄였다.

    전자동 세탁기는 세탁물에서 떨어지는 먼지를 넓은 면적의 메쉬로 잘 걸러주는 필터의 역할이 아주 중요하다. 그랑데 통버블 세탁기의 ‘이중 안심 필터’는 크기 자체도 기존보다 커졌을 뿐 아니라 앞뒤 양면으로 된 이중 메쉬 구조가 적용됐다. 물의 흐름에 맞게 앞에서 한번, 뒤에서 한번, 그리고 양방향에서 먼지를 걸러주어 놓치는 먼지 없이 꼼꼼하게 관리한다. 또한, 180도로 활짝 열리는 구조이기 때문에 필터를 세척하고 건조시킬 때 먼지를 비우기도 쉽고 관리하기가 쉽다.

    무세제 통세척 기능은 세탁조 내부 위생을 책임진다. 주기적으로 무세제 통세척 코스를 사용하면 별도의 세제 없이도 간편하고 깔끔하게 세탁조 위생 관리가 가능하다. 그랑데 통버블 세탁기는 눈에 보이는 깨끗함으로 사용자의 마음을 한결 편안하게 해준다.

    ■ 사용할수록 더 편안하게, 사용자 맞춤형 디자인으로 누구나 쉽게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만큼 세탁기는 사용이 쉽고 편해야 한다. 그랑데 통버블은 사용자의 눈높이에서 한 번 더 고민한 설계로 사용할수록 편안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대부분의 전자동 세탁기는 컨트롤 패널이 앞에 위치해 있어 세탁물을 넣고 뺄 때 세탁물의 물기가 닿거나 실수로 버튼이 눌릴 수 있다. 삼성 그랑데 통버블 세탁기는 컨트롤 패널이 후면에 배치되어 세탁조 바닥까지의 거리가 가까워졌기 때문에 세탁물을 꺼내기 더 수월하다. 조작부 설정도 편해졌다. 눈높이에 맞는 패널 위치로 고개를 숙일 필요가 없다.

    그랑데 통버블은 도어가 부드럽게 열리고 닫히는 ‘소프트 도어’를 적용해 세탁기 도어를 여닫을 때 도어가 쿵 하고 떨어지거나 손이 끼일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진동이나 소음도 걱정 없다. 그랑데 통버블만의 ‘4중 진동 저감 설계’는 이른 아침이나, 늦은 저녁에도 소음 스트레스 없이 조용하게 세탁할 수 있게 해준다.

    그랑데 통버블은 세상에 없던 버블로 세탁의 본질에 답한다. 세탁과 헹굼은 강력하게, 옷감에는 부드럽게, 물 소비량과 에너지 사용도 줄여줘 소비자들이 세탁기에 바라는 모든 니즈를 충족시킨다. 업그레이드된 위생 성능과 사용자 맞춤형 디자인으로 사용할수록 더 안심되고 편안한 통버블로 새로운 전자동 세탁기의 매력에 빠져보자.

    - Advertisement -

    Recent Articles

    Related Stories

    Enable Notifications    OK No thanks